로고

Member Login Member Join 다나수소 쇼핑몰

다나뉴스

[힌국일보] 활성산소 제거하는 “수소수생성기-다나수소”
최고관리자 2013.11.12(화) 22:44  조회수 : 1,780



백세건강기업(주)코마엔터프라이즈(대표 김미숙,www.danasuso.com)에서 다년간 연구 끝에 고단위 수소수생성기 “다나수소”를 출시하고 시판에 들어갔다.

고단위 수소수생성기“다나수소”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볍고 작은 물질, 수소(H2)를 물 분자(H2O)사이에 1,400ppb(1.4ppm)이상 용존시키는 기술과 가벼워서 쉽게 날아 가버리는 수소를 최대120시간까지 보존시키는 기술, 또한 섭씨 85도의 높은 온도에서도(1,200ppb의 수소를) 1시간 이상 보존시키는 기술 등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품질로 소비자들을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수소용존량과 보존시간, 높은 온도에서 유지시간 등 수소수원조국인 일본제품보다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수도직결식이라서 컵만 갖다 대면 즉시 수소수가 콸콸 나오고 먹는 물은 수소수로, 음식조리는 정수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기능이 2가지로 분리되어 있는 등 여러 가지 생활편의적인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로부터 구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수소수란, 물속에 수소가 풍부하게 용존되어 있는 물로서 일반 수돗물이나 우물물, 광천수 등 자연 상태로는 수소수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수소를 흡수하기 위하여 인위적인 기계장치를 통하여 물속에 수소를 용존시킨 상태의 물을 의미한다.

현재에 와서 수소수는 그 효과가 확실하고 부작용이 없으며, 경제적이기 까지 하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항산화물질로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조짐이다.

인체는 하루 2만3천400회를 호흡하고 1500리터의 산소를 흡수한다. 호흡으로 흡수한 산소의 98%는 세포에너지 대사과정에서 사용되어 물로 환원되는데 반하여 2%는 불완전환원으로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체내에 남아서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가 된다. 매일 30리터에 달하는 활성산소가 체내에서 발생하는 셈이다.

활성산소는 면역계에 작용하여 체내에 침입한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을 없애 몸을 지켜주는 좋은 활성산소와 수천 배 강력한 산화력으로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세포를 파괴하고 변형시켜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되는 나쁜 활성산소로 나뉘게 된다.

그런데 수소는 여기서 가장 나쁜 활성산소(독성산소)인 하이드록실 래디칼(Hydroxy Radicals) 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체 각 기관은 물론 뇌의 관문인 BBB(Blood-Brain Barrier)를 통과하여 뇌세포에 작용하여 치매 등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 하는 유일한 항산화물질이다.

2013.10.02일자 김수진  |  sjkimcap@beautyhankook.com